비회원 예약신청

* 예약신청을 위해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 비회원 예약 시 동의

  • 방문일

    방문 시간

    • 오전

    • 오후

      • 오전

        오후

    지점 선택

    • 지점명
    • 지점 주소주소 영업 시간영업시간
    자세히 보기
  • 빠른 예약

    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보다 빠르게 예약이 확정됩니다.

  • 날짜 방문일 선택
  • 시간 방문 시간 선택
  • 지점 방문 지점 선택

주소 검색

*입력한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안내하기 위해 확인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점 주소

영업 시간

지점 정보 보러가기지점정보보러가기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광주점

저희 반려동물 희망이가 오늘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되었어요 우연찮게 이곳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하고 저희 아이를 보내는데 있어서 후회 없이 마무리를 잘 하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6-06-04|sky****

review01

김포점

갑자기 아이가 아침에 별이 되어 걱정했는데 빠른 예약도 당일 바로 되었고 절차도 잘 설명해주셨어요. 정신없고 걱정했지만 이쁘게 아이 잘 보내고 갑니다.

2025-11-07|분*빈

review01

양주점

예약제인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상담하는 내내 단순한 동물 장례가 아닌 웬만한  사람 장례보다 더 섬세하고 자세히 안내 주셔서 안심이 되고 감사했습니다.

2024-11-21|이*남

review01

화성 1호점

저희 아가가 꽃을 참 좋아했는데 꽃을 예쁘게 신경 써주시고 마지막 가는 길을 같이 애도해 주셨어요. 요구사항도 최대한 다 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2024-08-23|이*은

review01

화성 2호점

아기를 떠나보내는 모든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추모부터 작별 인사까지 상세히 안내해 주셔서 마음 편하게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4|ali*******

review01

세종점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소중한 아이에게 아쉬울 것 없이 만족스러웠던 장례였어요. 특히 봉안당이 아늑하고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2025-01-05|ejj****

review01

김해점

전화주셔서 과정 설명도 해주시고 필요한 간식, 장난감, 사진도 미리 준비해오라고 해주셔서, 장례하는 동안 외롭지 않고 잘 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5-08-12|썬애*

review01
  • 지점 내용 작성자
  • 김포점

    호피야 다음에 또 다시 만나자 너무 고마웠어
    2026-05-09| R***a
  • 김포점

    우리바다 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절차도 깔끔하고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2026-05-09| ㅎ**니
  • 일산점

    방문했을때부터 앞에서 마중나와주시고 마음이 심란했는데 친절하고 정말 가족보내주듯이 예의를 다 지켜주셔서 많이 위로가 됐습니다 형식적이지않고 상담도 진심을 담아서 해주신다고 느껴져서 감사하더라구요 견주들이 다 그렇듯이 미안한 마음이 너무 컸는데 마지막에 유골함 전달해주실때까지도 정성껏 보내주시니까 몽구가 안전하게 잘 가겠구나 하고 미안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습니다 황산해, 유기태 직원님 너무 감사했고 성함을 다 보진못했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여자 직원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2026-05-08| a**8
  • 김포점

    꽃남아 사랑해 좋은곳으로 가렴
    2026-05-08| 똥***0
  • 화성 2호점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어요이건민 지도사님 덕분에 우리 아이 잘보내줬습니다 감사합니다
    2026-05-08| h******
  • 김포점

    예약할 때부터 친절하셨고 반려동물을 잃고 아파할 보호자들을 충분히 배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2026-05-08| 똥***0
  • 김포점

    아들 다음생에도 엄마한테와줘~고맙고 사랑해~♡
    2026-05-08| c**********5
  • 김포점

    급하게 알아보고 왔는데,지도사님께서도 친절하시고 충분히 시간주시며 진행해주셨어요. 덕분에 저희 아가 마지막 가는 길 잘 보낸 것 같아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소동물 장례를 치르는 곳이 많지 않은데 멀어도 여기까지 온 보람이 있어요. 행복해 또 만나 아가
    2026-05-08| 댕*2
  • 용인점

    어제 급작스럽게 저희 집 아기가 교통사고로 무지개다리를 건너게 되었어요...너무 경황이 없고 당황한 상황에서 친절하게 예약 잡아주시고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우리 아가 가는길에 꽃길만 걸으라고 꽃다발을 선물했는데 아기가 꼭 강아지별에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래요...
    2026-05-08| 꿈***7
  • 일산점

    방문했을때부터 앞에서 마중나와주시고 마음이 심란했는데 친절하고 정말 가족보내주듯이 예의를 다 지켜주셔서 많이 위로가 됐습니다형식적이지않고 상담도 진심을 담아서 해주신다고 느껴져서 감사하더라구요 견주들이 다 그렇듯이 미안한 마음이 너무 컸는데 마지막에 유골함 전달해주실때까지도 정성껏 보내주시니까 몽구가 안전하게 잘 가겠구나 하고 미안한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습니다황산해, 유기태 직원님 너무 감사했고 성함을 다 보진못했지만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여자 직원분들도 모두 감사합니다!
    2026-05-08| a**8

후기

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2.29|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