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 예약신청

* 예약신청을 위해 보호자와 반려동물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 비회원 예약 시 동의

  • 방문일

    방문 시간

    • 오전

    • 오후

      • 오전

        오후

    지점 선택

    • 지점명
    • 지점 주소주소 영업 시간영업시간
    자세히 보기
  • 빠른 예약

    쉽고 간편하게 예약 가능

    보다 빠르게 예약이 확정됩니다.

  • 날짜 방문일 선택
  • 시간 방문 시간 선택
  • 지점 방문 지점 선택

주소 검색

*입력한 주소는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고객님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을
안내하기 위해 확인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지점 주소

영업 시간

지점 정보 보러가기지점정보보러가기

포포즈를 함께한
보호자님들의 목소리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경기 광주점

저희 반려동물 희망이가 오늘 무지개 다리를 건너게 되었어요 우연찮게 이곳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나 친절하시고 시설도 깔끔하고 저희 아이를 보내는데 있어서 후회 없이 마무리를 잘 하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2026-06-04|sky****

review01

김포점

갑자기 아이가 아침에 별이 되어 걱정했는데 빠른 예약도 당일 바로 되었고 절차도 잘 설명해주셨어요. 정신없고 걱정했지만 이쁘게 아이 잘 보내고 갑니다.

2025-11-07|분*빈

review01

양주점

예약제인지 모르고 방문했는데, 상담하는 내내 단순한 동물 장례가 아닌 웬만한  사람 장례보다 더 섬세하고 자세히 안내 주셔서 안심이 되고 감사했습니다.

2024-11-21|이*남

review01

화성 1호점

저희 아가가 꽃을 참 좋아했는데 꽃을 예쁘게 신경 써주시고 마지막 가는 길을 같이 애도해 주셨어요. 요구사항도 최대한 다 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2024-08-23|이*은

review01

화성 2호점

아기를 떠나보내는 모든 과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추모부터 작별 인사까지 상세히 안내해 주셔서 마음 편하게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4|ali*******

review01

세종점

좋은 것만 해주고 싶은 소중한 아이에게 아쉬울 것 없이 만족스러웠던 장례였어요. 특히 봉안당이 아늑하고 아이가 편하게 쉴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2025-01-05|ejj****

review01

김해점

전화주셔서 과정 설명도 해주시고 필요한 간식, 장난감, 사진도 미리 준비해오라고 해주셔서, 장례하는 동안 외롭지 않고 잘 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2025-08-12|썬애*

review01
  • 지점 내용 작성자
  • 화성 2호점

    연재광지도사님께서 잘 안내를 해주셔서 우리 애기 마지막 잘 보내줬어요. 마지막 인사도 덕분에 잘했어요
    2026-05-15| k******
  • 세종점

    김진호 장례지도사님 우리 두부의 마지막 길을 정성스레 챙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너무 속싱하고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 지도사님께서 편안하게 우리 아기의 마지막을 예쁘게 장식해주신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두부야 그곳에서는 건강하고 행복하게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뛰어놀고 있어 알겠지? 나중에 꼭 다시 만나자 사랑해
    2026-05-15| h*********7
  • 김포점

    급하게 찾아서 온 곳인데우리 애기 깨끗하고 평온하게 갔어요이제 편하고 아프지말고 행복해 ~
    2026-05-15| j********2
  • 경기 광주점

    밤 10시쯤 폐암으로 고생하던 반려묘와 갑작스런 이별을 맞이하고 당황했는데, 24시간 운영하는 포포즈 덕분에 작별 인사를 잘 할 수 있었습니다. 황망해했던 저희 가족에게 따뜻하고 세심하게 장례 절차를 안내해 주시고, 늦은 밤 자정 넘어서도 정성껏 염습과 화장을 진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좋은 분들이 함께 반려묘의 마지막을 도와주셔서 저희 가족 모두 크게 위로를 받고 힘이 되었습니다. 사업 번창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2026-05-15| 안******1
  • 경기 광주점

    우리 아들 천재고양이 코나~🩷저희 아인 제가 좋아하는 라일락나무를 한그루 사서 수목장을 하려고 기본으로 진행했습니다. 장례식장에서 이상하리만큼 마음이 평온하더군요.고별에서 아픔없이 동생과 재회하고 있으리라.. 다시 태어나면 엄마 잊지말고 잠깐이라도 찾아와줘. 너인줄 엄마는 알수 있을거야.내 하나뿐인 아들 사랑한다.
    2026-05-15| J****7
  • 김포점

    그레이 ! 우리 가족한테 와줘서 너무 고마워 ! 너는 우리에게 정말 크나큰 축복이였고, 행복이였어. 마지막에 더 잘해주지 못해서 너무 미안해. 그리고 처음 만난 그 순간부터 가는 날까지 정말정말 착하고 얌전하게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 너와 함께한 모든 순간 절대로 잊지 못할거야. 이제는 편안하게 아픈 곳 없이 하늘나라에서 하고 싶은거 마음껏 하면서 푹 쉬어. 먼 훗날 그곳에서 우리 꼭 다시 만나자 ! 그동안 정말 고생 많았구 언제나 항상 사랑한다 그레이 !! 또 보자 ☺️☺️
    2026-05-14| 이**3
  • 김포점

    병원에 입원시켰는데 갑자기 허망하게 떠나버린 우리 딸을 보내자니 눈물이 앞서고 가슴이 슬픔으로 먹먹했어요ㅠㅠ보내기싫지만 보내야하기에 4년전 첫째애를 보냈던곳이 생각나서 찾아오게되었어요친절하고 세세하게 장례절차 진심어린 마음으로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차분하게 보낼수있었고 마음의 위로가 많이 됐어요아프지않고 슬픔없는 강아지별에서 이쁜 딸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지내~우리딸로 와주어서 고마웠고 행복했어영원히 사랑해~♡♡♡
    2026-05-14| w******
  • 김포점

    갑작스런 이별맞이한지 2년이지났는데다시 또 갑작스런 이별을 맞이했네요..너무 슬프고 힘든시간이었는데이예승 지도사님의 도움으로마지막인사도 나눌수있었고....배웅도 잘 했습니다.2년전에도 이 지도사님이셨는데,,,이번에도 친절하게 도와주셨고...슬퍼하는모습에 담담히 참고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덕분에 많이 슬프지않았네요우리 하루... 마지막을 잘 보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05-14| 모**노
  • 경기 광주점

    감사히 잘보냈습니다.
    2026-05-14| a*****
  • 김포점

    여러모로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챙겨주셔서 슬픈 와중에 그래도 레마 잘 배웅할 수 있었습니다.
    2026-05-14| E**R

후기

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2.29|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