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포점
산아 사랑해 우리 또 만나자 ♡용인점
차분히 안내해주셔서 감사드려요김포점
장군아 우리같이 지내줘서 고마웠다 하늘나라에 에선 아프지말고 건강하게 잘지내 사랑해김포점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내주었습니다김포점
너무 꼼꼼하고 친절하게 하나부터 열까지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김포점
16년 같이 보낸 저희 집 애기 보내주러 왔어요가는 길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화성 1호점
인생 절반 이상을 함께한 동생인 강아지를 떠나보내면서 마음이 너무 아프고 힘들었는데,친절하고 꼼꼼하신 절차 진행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조금이나마 마음 편하게 행복하게 동생이랑 작별인사했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용인점
애기가 갑작스럽게 병으로 일주일만에 무지개다리를 건너서 정신없는 와중에 상담전화했는데도 친절히 받아주시고 충분히 추모할 시간도 주시고, 절차 설명도 자세해서 좋았습니다. 덕분에 저희 귀염둥이 까미 마지막 가는 길 편하고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까미야 너와 있는 동안 너무 행복했고 다음에 또 만나자 사랑해용인점
시설이 좋습니다. 저희 아이 잘 보내주고 왔습니다김해점
가족이었던 반려동물을 떠나보내는 것은 너무 마음아픈일입니다. 2015년에 열세살 시츄. 2020년에 포메와 이별했지만...2026년 봄..16살 강아지동생과이렇게 이별을 하게되었습니다ㅠ 갑자기 떠나게되어서 동물병원에서 황망한 마음으로 포포즈를 향했습니다. 인사할 시간도 주시고, 저희가 아무것도 못챙겨왔는데..화장이 진행되는동안 대기실에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떠난지 한달이 되어서야..글을 적어봅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