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종점
4월말에 아이를 보내고 이제야 글을 남깁니다.병원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했습니다.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조용해서 마지막 시간을 보내기에 좋았습니다.무엇보다 우리 아이를 조심스럽게 대해주시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생각하지도 못했는데 수의까지 정성껏 챙겨주셔서 큰 위로가 되었습니다.아직도 아이를 떠올리면 많이 슬프지만 마지막 가는 길 잘 보내준 것 같아 마음이 놓입니다.스톤은 다른 곳에서 하고 싶다고 말씀드렸을 때도 유골 보관 방법이나 이후 과정들을 자세히 알려주시고 저희 의견을 존중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김진호 장례지도사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용인점
갑작스럽게 예약을 했는데도 친절하게 잘 봐주셔서 감사했어요~~일산점
어제 갑지기 고양이별로 떠난 우리 막내 나래..포포즈 일산점에서 장례 잘 치르고왔습니다..12월에 떠난 첫째 강아지 아들도 여기서 해줬으면 좋았을텐데..정말 깨끗히고 친절히시고 무엇보다 나래와 저희 가족이 충분한 인사를 나눌수있게 해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첫째해줬던 장례식장은 인사를 빨리하라고 재촉하고 그래서 기분이 안좋았는데 여기는 화장하고 유골나오는것까지 지켜볼수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나래가 고양이별로 편안하게 갈수있도록 도와주신 직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용인점
차분한 마음으로 저희아가를 보낼수 있게 해주셔셔 감사합니다~양주점
세번째 방문입니다늘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양주점
오지수 지도사님 덕분에 우리 강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 지금쯤은 강아지 별에 잘 도착했을 거 같습니다. 장례 상담 전화부터 장례식 진행과 그리고 블리스 스톤 제작까지 오지수 지도사님이 맡아서 해주셨는데 100점을 드리고 싶을 정도로 소홀함 없이 세심하고 따뜻한 손길이 마음에서부터 나오는 것을 느끼게 됐습니다. 사실 블리스 스톤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완성된 것을 보니 정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관하면서 제작 과정까지도 볼 수 있어서 무엇보다 안심이 되었습니다. 슬픈 장소지만 언젠가는 한번은 와야 하는 포포즈... 지금처럼 변함없이 따뜻하고 마음에 위안이 되는 곳이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FOUR PAWS...화성 1호점
매우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이벤트 모두 망에 듭니다세종점
소중한 아이를 따뜻하고 정성스럽게 보내줄 수 있도록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사랑하는 반려동물을 보낼 때 충분히 슬퍼하고 애도할 수 있는 시간과 공간을 마련해주셔서 좋았습니다.모든 동물들이 하늘에서 아프지 않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김해점
우리 고양이의 마지막 길을 김수연 장례지도사님 덕분에 잘 배웅할 수 있었습니다. 휴게공간도 편안하게 마련되어 있었고, 예약제로 운영될 만큼 많은 가족들이 찾는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미안함과 슬픔으로 복잡했던 마음도 조금씩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순간을 따뜻하게 도와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세종점
차분한 분위기입니다 추모도 자유롭게 가능해서 좋았습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