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김해점
경기쪽 동물병원에서 일할 때 포포즈가 병원으로 홍보 차 인사 오셔서 포포즈라는 장례식장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본가로 돌아와 첫째 아이 건강이 악화되어 미리 장례식장을 찾아보다가 김해점이 근처에 있는걸 보고 여기다 싶었어요많은 사람들의 리뷰를 보고 울기도 했었는데 아이가 정말로 별에 가게 되니 이제 내 차례구나 싶었어요...별에 가게 된 날 예약을 하니 전화가 왔고 예약 확인과 함께 아이 사진도 보내놓고 다음날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습니다마스코트인 귀여운 핫도그도 만났어요ㅎㅎ지금은 임시함에 넣어 함께 왔지만 내일이면 직접 만질 수 있는 스톤으로 다시 볼 수 있게 되네요장례 모든 과정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너무 슬펐지만 그 모습마저도 우리 아이의 모습이니까요감사합니다 :)화성 2호점
07.05.25에 태어난 우리 이놈이26.04.30에 무지개다리 넘어갔고 05.01에 포포즈 2호에서 장례 치뤄줬어요.1호점이 더 가까웠지만 예약 마감 되기도 했고 평소 제부도쪽을 강아지랑 자주 가서 2호점으로 방문 했네요. 종종 바닷가 가면서 생각하려구요~강요 없고 애도 시간도 충분히 주셨어요.아쉽게 2호점에는 블리스톤 퓨어 작업이 가능하지 않아 1호점으로 다시 방문 예정입니다.당일에는 경황이 없어서 미쳐 생각 못했는데 후기 쓰려고 보니까 다른 애기들은 4 발바닥 다 찍어준 사진도 있네요ㅠㅠ 저희 강아지는 한쪽씩만 찍어주신걸 보니 약간의 아쉬움이 남네요ㅠㅠ그래도 이놈이의 마지막을 함께 보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보내주신 정성 잊지 않겠습니다.김포점
덕분에 저희 뚱이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정성스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화성 2호점
친절하시고 정성스럽게 애기 좋은곳 갈 수 있도록 잘 보내주셨어요.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김포점
친절해요 아이 잘 보내주었습니다김포점
김대현 지도사님.우리 희랑이 마지막을 편안히 지켜주셔서 감사드립니다.세종점
저희 고양이 잘 보낼수 있도록 신경써 주셔서 진심으로 김사합니다.김포점
우리 가족이었던 덕자를 아름답고 평안하게 보내 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늦은시간에도 저희의 마음이 다치지 않게 신경 써주셔서 잘 보내고 왔습니다...김포점
덕분에 우리 아기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좋은 날 꼭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김포점
덕분에 우리아이 배웅할 수 있었습니다응대도 친절하고 시설도 깨끗하고 좋았습니다추모할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개라 더 좋았습니다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