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최다 반려동물 장례 경험을 바탕으로
안정적이고 체계적인 장례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화성 1호점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깔끔했고 우리아기 마지막으로 보내주기 좋은 곳이었습니다경기 광주점
13년 키운 메리 장례를 잘치륐습니다근무자들이 친절하고 예의를 다해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ᆢ화성 1호점
지인 소개받고 당일 예약후 밤늦게 찾아갔어요. 우리 하쿠 잘 보내고 왔습니다. 최고의 예우를 갖춰주셔서 감사했습니다.화성 2호점
기본장례 치뤄습니다. 아낌없이 해주고 싶은 마음과 별개로 사정이 여의치 않았기에 기본 장례를 선택 했는데, 포포즈 화성2호점 직원분들께서 정말 성의껏 장례 진행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건강한 다른 아이들도 있는데, 그 아이들이 가게될때, 그때도 이곳에서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김포점
가족을 잃은 반려인들의 맘을 같이 공감해주시면서 장례를 치뤄주셔서 감동받았습니다. 고맙습니다.양주점
40년 강아지를 키웠어요현재도 대형견1 중견1 소견2년년생이라 오가다이런곳이 있었구나준비도 해놨었습니다, ..많이. 힘들지만반려가족을 위한엄숙한 분위기 감사했어요저른 아직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3번은 더 찾아야 할 곳 입니다..,생각하기싫지만준비를 해도많이 슬퍼요세종점
장례식장은 첨인데 박지수 지도사님께서 세세한 부분까지 잘 설명해 주시고 아무래도 반려동물 장례식장은 편견이 좀 있었는데 정말 편견이 사라질 정도로 정성껏 잘 해주셔서 미키를 무지개다리 건너로 잘 보낼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세종점
아이가 편안하게 잘 갈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주시고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김포점
곤히야 고마워 사랑해용인점
지인에 추천으로 알게된곳인데...제가 들었었던 어떤 지도사분보다도 아이에게 진심으로 대하는게 느껴져서 너무나 인상적이고 감동입니다. 오늘하루 지도사님 덕분에 가슴이 따뜻하네요~^^ 변하지 마시고 모든 아이들에게 따뜻하게 대해 주시길....나의 동반자를 떠나 보내고 너무 가슴이 아팠습니다. 인터넷 검색 후 방문했는데 시설도 깨끗하고 꼼꼼하게 처리해 주셔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